뒤로가기
콜
서울바른 네트워크 소식

대구점 | 서울대 최대 치아교정 네트워크 대구 상륙…서울바른치과교정과 대구점 개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구점 작성일18-03-07 15:25 조회13,240회 댓글0건

본문

서울대 교정과 출신 대표원장 대구 최초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개원  
3D 모르페우스를 이용해 3차원 진단 및 교정 전후를 모든 각도에서 비교 가능 
 

경상북도 대구에 서울대 교정과 출신 전문의가 대표원장으로 있는 교정전문 서울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이 개원했다. 

서울바른치과교정과 대구점은 보건복지부에서 인증 받은 교정전문의가 대표원장으로 있는 병원으로서, 조근철 대표원장은 대구지역에서 유일하게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치과교정과에서 인턴 및 레지던트 과정을 수료한 교정전문의다. 

특히 서울바른치과교정과 대구점은 서울대 최대 치아교정 네트워크가 대구에 개원한 사례로, 대구 최초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서울바른 치아교정 네트워크의 통합진단시스템으로 돌출입, 주걱턱, 재교정 등 어려운 교정 증례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가능하며, 치아교정 가속화 장비(엑셀덴트)와 자가결찰 장치 그리고 4세대 형상기억합금의 조합으로 교정 치료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서울바른치과교정과 대구점은 교정 전후를 모든 각도에서 비교할 수 있는 최신 설비인 ‘3D 모르페우스’를 갖추고 있어 3차원 진단이 가능하다. 그리고 모든 교정 정밀진단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교정 전문의인 대표 원장이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 지금까지 교정 전후 모습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치료에 어려움을 겪던 환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서울바른치과교정과 대구점 관계자는 “현재 개원을 기념해 보다 많은 환자들이 서울바른치과교정과의 첨단 교정 진료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바른 치아교정 네트워크는 교정전문치과 네트워크로 전 지점이 서울대 교정과 출신 대표원장으로 이루어져있다. 서울대 교정과 선후배 관계의 각 지점 대표원장들은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학술적인 정보를 교류하고 더 나은 교정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있다. 

원본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0526000379&md=20150526110039_B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바른 치아교정 네트워크